- 인기 검색어:
- 아이폰 잠금 해제
- 안드로이드 잠금 해제
- iCloud 팁
- Apple ID 잠금 해제
등록 코드
일반적으로는 주문이 성공적으로 처리가 된지 1시간 이내에 주문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확인 이메일에는 주문 관련 세부 정보, 등록 정보 및 다운로드 URL이 들어있습니다. 주문이 성공적으로 완료가 되었는지 확인하고 스팸 설정이 되어 있는 경우에는 스팸 폴더를 확인하세요.
만약에 컨펌 이메일을 12시간이 지난 이후에도 받지 못했다면, 아마도 인터넷 문제이거나 시스템 오류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문 영수증을 첨부해서지원 팀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답변은 48시간 이내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컴퓨터 충돌이나 컴퓨터를 바꿔서 코드가 분실된다면, 오래된 등록 코드를 찾을 수 없을 수도 있어 새로운 코드를 신청해야합니다.
등록 코드를 받는 법을 모르는 경우에는 이 페이지로 들어가서 빠르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제품을 주문 했는지 확실하게 확인해야합니다. 등록 이메일과 코드를 복사해서 등록 박스에 복사 붙여넣기 하세요. 등록 이메일은 대소문자를 구분하기 때문에 모든 문자가 소문자로 입력이 되어있는지 확인하세요.
구독이 취소 되었는지 확인을 해보고 만약에 그렇다면 결제 플랫폼에 새로운 결제 정보를 업데이트하세요. 등록 코드는 구독이 활성화 되어있다면 유효합니다.
배송 결제 페이지에서 정확한 이메일을 입력했는지 확인하세요. 등록 코드 섹션으로 가서 주문 이메일을 입력한 뒤 검색을 눌러 배송 내역을 확인하세요.
주문에 자주 묻는 질문
네, 그 부분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마세요. 웹사이트를 둘러보거나 해당 제품을 다운로드할 때, 또는 온라인 구매를 할 때는 개인의 정보가 확실하게 보장이 됩니다. 그리고 Tenorshare는 비트코인을 거래로 사용하는 이메일을 어떠한 경우에도 사용자에게 전송하지 않으므로, 이러한 이메일을 신뢰하지 마세요.
구독을 빠르게 취소하기 위해서는 언제든지 지원팀에 문의하세요. 평일에는 24시간, 공휴일을 끼고는 48시간 이내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직접 구독을 취소하는 것 역시 가능합니다. 플랫폼마다 단계가 상이합니다. 구독 취소를 위한 구체적인 단계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www.tenorshare.kr/faq/how-to-cancel-subscripiton.html
유료 고객들 대상으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제공이 됩니다. 업그레이드를 위해서 새 등록 코드가 요구되는 경우에는 빠른 답변을 위해서 지원팀에 주문 정보를 첨부해 연락해주세요.
원래 구매하고자 했던 옳은 제품을 주문한 다음에, 유용한 링크 섹션으로 이동해 문의하기를 클릭한 뒤, 티켓을 제출해서 잘못 구매한 제품에 한해 환불을 요청해주세요. 원하는 상품이 잘못 구매한 제품과 가격이 같은 경우에는 간단하게 지원 담당자에게 교환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쿠키를 모두 삭제하고 네트워크 연결이 양호한지 확인하세요. 가능하면 다른 결제 수단으로 바꿔서 다시 주문해보세요.
PayPal, VISA, Master Card, America Express, Wire Transfer, Giro Pay, JDB등 을 이용해 구매가 가능합니다.